【오바루라운도헤아캇토스쿠루】 本文へジャンプ
오바르라운드인타나쇼나르캇트스크르, 헤어 컷 철학과 헤어 컷 이론


★오바르라운드헤아캇트스크르의 헤어 컷 철학과 헤어 컷 이론을 부디, 봐 주세요.

★ {궁극의 라운드 헤어 컷 철학과 이론}
(질문 1) 머리의 형태는 어떤 형태를 하고 있을까?
(대답 1) 그것은 기본적으로는, 둥근 난형의 두개골이라고 하고 있습니다.

(질문 2) 그리고, 가마의 흐름은 어떻게 나 있을까?
(대답 2) 그것도 똑같이 둥글게 소용돌이치면서 스파이럴장에 둥글게 털은 나 있습니다.

(질문 3) 인간의 보디의 형태
(대답 3) 또, 인간의 보디 라인이나 얼굴의 각부의 형태도 둥근 곡선이거나 유선형의 라인이 되어 있습니다. 신체의 대부분의 부분은 곡선으로, 직선의 라인은 전무라고 생각합니다.

이 일로부터 생각해 보면, 둥근 머리의 형태(난형), 둥글고 스파이럴장에 소용돌이치는 가마나 얼굴의 프레임의 유선형에 준거하고, 자연스럽게 거역하지 않고 , 둥글게 곡선에 헤어 컷 하는 것이 최고의 헤어 컷 테크닉은 아닐까 생각해,"궁극의 라운드 헤어 컷"기법을 고안 했습니다.

종래의 통상의 헤어 컷 기법은, 다른 모든 헤어 컷 스쿨에서는, 머리의 형태를 원형(난형)이라고 생각하지 못하고 , 사각형의 머리의 형태로서 생각해 헤어 컷을 해 갈 것입니다.
그러니까, 우선은, 사각형의 실루엣의 헤어 컷을 하고, 그리고 모퉁이를 깎아 둥글게 해 갈 것입니다가, 이 헤어 컷의 테크닉에서는, 몇십회 깎아도 영원히 둥근 실루엣에 가까워질 수가 없습니다. 그러니까 체크의 헤어 컷을 장시간 걸쳐 헤어 컷을 해 몹시 지치게 됩니다. 그리고, 상 한편 머리의 형태의 둥에 거역해 헤어 컷 하고 있으므로, 헤어스타일이 성장했을 때에, 모퉁이가 남아 단기간으로 무너져 버립니다.
우리들의 라운드 헤어 컷 테크닉은, 당연, 머리의 형태를(난형)이라고 생각해 최초부터 원형의 실루엣을 헤어 컷 하기 위해, 라운드(원형)를 만드는 컴퍼스의 원리의 생각으로, G, P(머리의 한가운데)를 중심으로, 방사상에 모속을 당기고, 돌면서 헤어 컷 하면, 1회로 깨끗한 원형의 실루엣의 헤어 컷이 완성됩니다. 이 헤어 컷의 방법이, 제일 이상적이고 완벽한 둥근 원형의 실루엣을 만들 수가 있다고 생각해 개발했습니다.
거기서, 라운드 헤어 컷 테크닉의 이점으로서는, 가장 먼저 헤어스타일의 소유가 좋고, 또 실루엣에 모퉁이가 없기 때문에 리버스에 빗어 빌려주어도, 포워드에 빗어 빌려주어도, 어느 방향으로 빗어 빌려주어도, 헤어스타일을 간단하게 재현해 만들 수가 있어 와, 그리고 머리의 후두부의 절벽의 부분은, 자연과 머리카락의 길이가 길게 끊어져 나오고 있고는 치노 부분은 자연과 짧게 잘리게 됩니다. 이와 같이 어떤 분에게도, 최고로 어울린 헤어스타일을 제공할 수가 있습니다.

또, 더 최대에 어울리게 하려면 , 둥근 실루엣의 헤어 컷안에, 사각형의 실루엣의 헤어 컷이나 삼각형의 실루엣의 헤어 컷을 조합하는 것에 의해서, 보다 한층 크리에이티브인 헤어스타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원형을 자르는 헤어 컷만이 아니고, 네모진 실루엣을 헤어 컷 할 수 있는 테크닉이나 삼각형의 실루엣을 헤어 컷 할 수 있는 테크닉 모두를 습득해 갈 것입니다.
이상의 내용이 라운드 헤어 컷 철학과 헤어 컷 이론의 구체적인 개요가 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아주 일부분 밖에 지나지 않습니다만, 당헤어 컷 스쿨의 수업에 대해서는, 더 깊은 이론과 철학을 이야기할 수가 있기 때문에, 흥미가 있는 분은, 꼭 당오바르라운드헤아스크르로 수강되면 어떻습니까.

이 철학과 이론과 라운드 헤어 컷의 테크닉을 공부하는 일에 의해서, 어떤 시대가 되어도 영원히 통하는, 보편적으로 바뀌지 않는 궁극의 헤어 컷을 습득할 수가 있습니다. 모두, 헤매는 일이 없는 「궁극의 라운드 헤어 컷」테크닉입니다.

( 각 잡지사에서,"궁극의 라운드 헤어 컷"을 발표했습니다. )
1994년 올 뷰티 출판사에서 발표.
1995년 헤어-모드 출판사에서 발표.
1995년 백일초 출판사에서 발표.
1996년 이용 미용 교이쿠 출판사에서 발표.




               Copyright (C) 2011 Oval Round International Haircut School All Rights Reserved.
inserted by FC2 system